TODAY TOTAL
SNUTime 1.4A Update Released! (1417)
SNUTime by Lawlite 

* Release Note (2008/07/05, 1417)
- 강의 정보 검색에서 SNU-ev.com이 추가되었습니다. SNULife.com 검색과 같은 버튼을 이용하며, 아래쪽 화살표를 누르시면 SNULife.com과 SNU-ev.com 중 검색 대상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SNULife.com과 마찬가지로, 해당 사이트에 로그인되어있을 때에만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수강편람 마법사가 오류로 인하여 중단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강의 검색 도중 수강편람 업데이트 및 오래된 수강편람의 자동 업데이트 권고 시 발생할 수 있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강의실이 분산되어있는 강의를 저장한 시간표를 불러올 때 오류가 발생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1415)

* [알림] 구 버전 SNUTime 및 수강신청 마법사를 이용하시는 분들께
 SNUTime 1.4A Repackage에서 수강신청 마법사가 삭제되었기 때문에, 현재의 SNUTime에는 수강신청 마법사 기능과 그 실행 파일인 TimeWizard.exe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SNUTime을 업데이트하지 않고 구 버전을 계속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나 TimeWizard.exe만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일부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분들께 이미 배포된 구 버전의 파일들을 통해 수강신청 마법사 기능을 이용하지 마시라고 할 수는 없으니 드리는 말입니다만- (물론 저는 업데이트는 권장합니다 ^^; 수강신청 마법사를 사용할 수 없게 되겠지만요) 혹 수강신청 마법사를 이용하실 분들은 반드시 [저장 버튼 클릭 안함] 옵션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사용하십시오. 이 경우 저장 버튼은 직접 클릭하셔야 합니다만, 입력 시 오류가 발생하진 않기 때문입니다. 단, 최종적으로 수강신청 마법사가 배포되었던 1413 버전의 TimeWizard.exe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관합니다.

* 여기서부터는 스누타임에 대한 기존 글을 다시 가져왔으므로, 스누타임의 기 이용자 분들은 읽기를 생략하셔도 좋습니다.

* SNUTime이란?

 SNUTime(스누타임)은 서울대학교 수강편람 검색 및 수강신청(sugang.snu.ac.kr) 등에 대비한 시간표 작성 및 수강편람 검색 도우미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는 SNUTime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검색 옵션과 편리한 기능을 통해 쉽게 시간표를 만들고, 저장하고 출력할 수 있습니다.

* 사용하시고 계시는 Windows Theme에 따라 화면 구성이 미세하게 삐뚫어질 수 있습니다.
* SNUTime은 Windows XP 기본 테마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주의! Windows Vista 사용자라면 다음과 같이 설치 및 실행하셔야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발견되지 않은 버그를 비롯한 문제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알 수 없는 상황 하에서 에러가 발생할 수 있으며, 시스템의 OS 및 사용하는 Windows Theme에 따라 시간표의 표시가 미세하게 의도하지 않게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 검색된 강의 목록을 너무 빠른 속도로 키보드를 이용해 스크롤하지 말아 주십시오. (예를 들어, 오랜 시간 상하 화살표 키를 계속 누르고 있을 경우 스누타임이 느려지는 문제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 SNUTime의 사용에 따른 책임은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 SNUTime 1.4 버전 사용설명서는 여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만, 이 사용설명서의 내용은 1.4의 내용이므로 1.4A-Repackage에서 갱신된 내용은 포함되어있지 않으므로, 반드시 Release Note를 읽어보십시오.

*
SNUTime의 배포는 학우 분들을 돕고자 만든 프로그램인만큼, 자유롭게 배포하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의 주소 혹은 이 블로그의 주소나 SNUTime Tag 링크(http://lawlite.tistory.com/tag/SNUTime)를 원하시는 곳에 링크하시면 되겠습니다. 직접 파일을 커뮤니티 클럽이라든가 블로그 등에 업로드하시기보다는, 이 포스팅의 주소를 링크하시는 것이 파일의 용량 문제나 업데이트 및 사용 설명상 좋을 것입니다. 즉, SNUTime_Setup.exe의 재배포도 가능은 합니다만, 가급적이면 이 파일의 재배포는 삼가주셨으면 합니다.
* SNUTime 1.3C까지는 자동으로 업데이트 확인을 하지 않았으므로, 구 버전을 사용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새로운 버전의 업데이트를 알려드리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SNUTime을 검색하셔도 됩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SNUTime을 검색하셔도 됩니다.


* 버그 리포팅, 건의 사항 및 기타 의견들은 이 포스팅에 댓글을 달아주시거나 방명록, 혹은 제 E-mail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사용자 분들의 말씀, 언제나 환영합니다.
* SNUTime에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SNUTime by Lawlite (http://lawlite.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