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SNUTime 1.6.3 업데이트 (2015년 1학기)

* SNUTime 1.6.3 다운로드 (2015년 1월 업데이트)


1.6.4 업데이트로 이동해 주세요.


- SNUTime 수강편람 마법사가 작동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2015년 1학기 수강편람을 정상적으로 조회합니다.

- 일전에 스누라이프에도 글을 썼듯이, 제 하드 디스크가 손상을 입어서 스누타임 개발에 관한 자료가 소실되는 바람에 업데이트가 꽤나 늦었습니다. 백업을 찾아봤는데, 2010년에 백업한 소스가 전부라서... 다시 작동하게 고치느라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 SNUTime 1.6B 버전에서 추가되었던 사용자가 직접 수강편람을 수정할 수 있는 기능과 실험반 강의에서 강의실을 직접 고를 수 있었던 기능 등은 현재 빠져 있습니다. 학점계산기도 역시 아직 업데이트를 하지 않아, 작동하지 않습니다.
- 프로그램 버전을 숫자 형태로 바꿉니다.
- Mac 환경이라든가, 여타의 이유로 스누타임이 실행되지 않는 분들을 위해 웹 버전 스누타임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선을 보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오래 전의 소스를 가지고 복구를 한 것이라,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 도중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치 혹은 실행시 문제가 있다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혹은 [호환성 문제 해결]을 통해 실행해 보세요.

- 1/15 추가: 수강편람 마법사가 30분에 시작하는 강의를 제대로 표시하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1/15 추가: 새로 스누타임을 다운로드해 설치하시면 학문의 세계 - 문화와 예술이 제대로 나타납니다.

- 1/23 추가: 대학원 수강편람을 포함해서 수강편람을 불러올 때 발생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1/26 추가: 일부 과목을 수강편람에서 불러오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