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Simpsonize Me!
사용자 삽입 이미지

SimpsonizeMe.com

 얼굴 사진을 넣으면 그 얼굴과 닮은 심슨 가족(the Simpsons) 캐릭터를 만들어준다는 사이트, http://www.simpsonizeme.com!

이런 게 있더군요. 사이트 주소부터가 심상치가 않습니다. -_-

 간편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의 사이트라 굳이 이 글에서 이용 방법을 언급할 필요성은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이 사이트에서 필요로 하는 얼굴 사진은 640x480 해상도 이상의 얼굴만 잘 나오게 클로즈업된 사진이라는 것 하나는 주의해야할 것 같습니다.

 제가 시험 접수용 등으로 사용하고 있는 증명사진 파일을 업로드하니 어깨 이하 부분이 나타나서 그런가- 계속 오류가 뜨더라고요. 별 수 없이 얼굴 부분만 따로 새 파일을 만들어 업로드하니 OK.

 그리고 좀 더 닮은 모습으로 커스터마이즈를 하고 나면(첫 결과물은 별로 안 닮았을 수도 있어서, 커스터마이즈하기를 권합니다) 최종적으로 심슨화(?)된 이미지가 완성됩니다. 커스터마이징 모드에서는 체형, 의상, 헤어스타일, 악세사리, 생김새 등 전체적인 캐릭터의 모습을 조정할 수 있고, 완성된 캐릭터와 스프링필드(Springfield)의 배경 조합도 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완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Simpsonized Me!

이렇다는군요 -ㅁ- 비슷한 캐릭터인 것 같기도 하고, 그다지 닮지 않은 것 같기도 하고.. 어쨌거나 Simpsonized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