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SNUTime 2017년 겨울학기 업데이트

SNUTime_Setup.exe


* 수강편람 마법사를 실행할 때, 3265 런타임 오류가 나오는 문제


 이 문제는 2017년 10월 10일자 윈도우 업데이트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 업데이트 때문에 스누타임과 같이 옛날 방식으로 수강편람 XLS 파일을 여는 프로그램들이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하니 시간이 지나면 다시 수강편람 마법사가 잘 작동하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일단 2017년 겨울학기 수강신청이 다가왔기에 간단히만 대응하고자 합니다.


- 위 SNUTime_Setup.exe으로 SNUTime을 새로 설치하시면, 10월 31일자 겨울학기 학부 및 대학원 수강편람이 미리 포함되어 있어 수강편람 마법사를 실행하실 필요 없이 바로 SNUTime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수강편람 마법사를 실행하면 여전히 오류가 나올 것입니다. 즉, 이 스누타임 업데이트는 3265 런타임 오류를 해결한 것이 아니라 수강편람을 미리 넣어둔 임시 해결책에 불과합니다. (10월 윈도우 업데이트를 하지 않은 경우라면 수강편람 마법사가 정상적으로 작동할 것입니다.)



* 그 외의 변경 사항은 사실상 없습니다. 작동하지 않는 몇몇 외부 링크를 제거하였고, 개인 사정상 여유가 없어 급한대로 겨울학기 수강편람을 조회할 수 있는 수준의 대처만 해서 올립니다. 만든 지 10년이 더 넘은 낡은 프로그램이라 부족한 점이 많지만, 아직도 아껴주시는 분들께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