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KUTime 1.2.6 (안암캠퍼스) 업데이트

- 새로운 1.2.7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 이하는 1.2.6 버전 다운로드 파일입니다.


KUTime_Setup.exe

 

- Windows 8 이상에서 오류가 반복된다면 아래 파일로 설치해 보세요. 단, 설치 이전에 반드시 기존의 KUTime을 언인스톨하셔야 합니다.

 

KUTime_Setup_Win8.1.exe

 

- KUTime 시작하기


위 KUTime_Setup.exe를 다운로드한 후, 실행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후, 수강편람 마법사를 실행하시면 sugang.korea.ac.kr에서 최신의 수강편람을 다운로드해 KUTime에서 검색할 수 있게 합니다.


- 업데이트 내역


* sugang.korea.ac.kr의 변경에 대응하여, 수강편람 마법사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2015년 2학기 수강편람 등을 정상적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이전 버전에서 조회가 되지 않았던 1학년세미나, 식품공학부 등 수강편람이 이제 조회됩니다.

* 수강편람 마법사에서 디자인조형학부를 따로 설정할 수 없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또한 설치 이후 특정한 환경에서 발생하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그리고 일부 Windows 8 (혹은 8.1) 환경에서 문제가 발생한다는 보고가 있는데, 저도 Windows 8.1을 쓰는데 문제가 일어나지 않아서 원인을 파악하지 못해 해결이 안된 점이 있습니다.

* 7.21 업데이트 : 법학전문대학원 수강편람을 불러오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덧붙여


지난 업데이트에서 말씀드렸듯, 이전의 소스 코드 유실 이후 복원을 과연 제대로 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사실 그동안 이래저래 바빠서 2월부터 6월까지는 이 블로그에 접속을 못하기도 했고요. 일단 테스트해보니 2015년 2학기 수강편람은 잘 불러오는 것 같아 글을 올립니다. 업데이트를 만들어 놓기는 이전에 만들어 놓았는데, 깜빡하고 있다가 조금 전에 어느 분이 메일을 주셔서 바로 올립니다. 아울러 KUTime을 웹 버전이라든가 다른 걸로 바꾸어볼까 생각도 했었는데, 이미 비슷한 것을 만드신 분들이 계신 것으로 알고 있고 해서 이건 잘 모르겠네요. 이거 업데이트도 제때제때 못해드리는데... -_-;


여튼, KUTime이 그러고보니 2008년 8월에 처음 나온 이래 어느덧 정말 많은 시간이 지났는데, 그동안 많은 분들이 사용해 주시고 또 심지어 2015년인 지금에도 쓰시는 분들이 계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워낙 만든지 오래된 프로그램이라 지금 생각해보면 마음에 안 드는 점들이 제법 있긴 한데, 일단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이상 작동할 수 있도록 최소한의 업데이트는 해 보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