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홍익타임 HongikTime - 2014년 1학기 버전

* 홍익타임(HongikTime)의 만든 이가 드리는 말씀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새로운 서비스를 하나 준비하고 있어, 이를 미리 홍보하고자 잠시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만들고 있는 서비스는 편리하게 맛집을 검색하고 또 사용자의 심리적 취향에 따라 맛집을 추천받을 수 있는 것으로 제가 수강신청을 편하게 하기 위해 시간표 프로그램을 만들었듯, 제가 맛집을 찾다보니 너무 답답한 점들이 느껴졌기에 이를 해결하고자 직접 맛집 검색 및 추천 서비스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여미(Yummiee)'라고 하는 이 서비스는 3월 중순 경 오픈을 예정하고 있으며, 지금 미리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시면 이후 사이트 오픈 소식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홍익타임이 수강편람 검색 및 시간표 작성을 편리하게 하였다면, '여미'는 맛집 검색을 편리하게 해 드릴 것입니다.

지금 '여미'에 접속하시고, 이메일 주소를 등록해 보세요!

 

HongIkTime_Setup.exe

▲ 홍익타임 서울캠퍼스용 다운로드하기 (HongikTime 1.1C - 2014년 1학기)

HongIkTime_Jochiwon_Setup.exe

▲ 홍익타임 조치원캠퍼스용 다운로드하기 (HongikTime 1.1C - 2014년 1학기)

 

※ 공지 (꼭 읽어 주세요!)

* 2014. 3. 7. 업데이트 : 3월 6일자 수강편람이 탑재되었습니다.

 

- 이전 버전에서 수강편람만 2014년 1학기 용으로 바뀌었으며, 그 외 기능 상의 업데이트는 없습니다.

- 2013년 2학기 수강신청 기간에는 제가 사정상 프로그램을 관리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한 학기 동안 홍익타임을 제공해 드리지 못했었는데, 이번에 뒤늦게나마 다시 홍익타임을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1년 만에 다시 올려드리는 것이라, 그 사이에 무언가 학교 쪽에서의 변동 사항 같은 것이 있을 수도 있고 제가 그것을 반영하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문제가 있다거나 말씀하시고 싶으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을 남겨 주세요.

 

* 원래 홍익타임은 (제가 손댈 필요 없이) 자동으로 수강편람을 업데이트하게 되어 있었는데, 2012년부터 홍익대학교 측에서 수강편람 다운로드를 차단해서 제가 수동으로 (처음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에 수강편람을 탑재하여) 수강편람을 올려드리게끔 되었습니다. 이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즉, 수강편람을 미리 탑재하여 서버에 접속하지 않고 바로 수강편람을 검색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하지만, 서버에 접속하여 수강편람을 다운로드하는 수강편람 마법사 기능이 없어졌으므로 (제가 얼마 후 다시 업데이트를 해드리지 않으면) 위 날짜 이후의 수강편람 변동 사항은 홍익타임에 반영하지 못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