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블로그 복귀(?) 및 새단장에 대해
Schloss Sanssouci

Schloss Sanssouci

지난 반 년 간 이래저래 바쁜 탓에, 블로그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원래 블로그를 그다지 활발히 한 건 아니긴 합니다만.. 여튼, 그동안 최소한의 글을 제외하면 새 글도 없고, 답글도 없이 거의 방치해 뒀었는데 이제 조금씩 다시 블로그를 관리할까 합니다.

참, 예전부터 닉네임이나 블로그 주소를 바꾸고 싶다고 생각은 쭉 하고 있는데, 도무지 마땅한 게 잘 떠오르질 않아서 이렇게 놔두고 있는 감도 좀 있습니다. Lawlite라는 닉네임은 만화 캐릭터에서 유래한 것이다보니 겹치는 것도 많고 해서 제가 바꾸기로 생각했거든요. 당연히 이왕 바꾸는 김에 블로그 주소나 블로그 스킨 디자인도 함께 바꾸어야겠고요.

좀 더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여튼, 앞으로는 종종 글이 올라오거나 답글도 예전처럼 잘 달릴 것 같습니다. 언제까지 그럴 수 있을지는 또 모르겠습니다만.. ㅎㅎ

덧) 짤막한 글만 쓰기엔 좀 심심한 느낌이 있어서 사진을 하나 첨부해 봅니다. 독일 포츠담에 있는 상수시 궁전(Sanssouci)에 갔을 때 찍은 사진인데, 요즈음 장마 덕분에 맑은 하늘을 못 봐서 그런지 저 사진이 심심한 글에 끼워넣을 만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딱히 의미는 없습니다만, 눈요기 용이랄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