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밝은 배경으로 블로그 스킨 변경.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블로그의 검정 배경 스킨을 바꿔보고 싶어졌다. 마침 텍스트큐브 스킨 자료실에서 본 Criuce님이 만드신 스킨이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이었다. 그래서 색상 및 태그를 조금 수정해 내 블로그에 적용해 보았다.
 깔끔한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들었다. 댓글 출력부를 좀 더 예쁘게 다듬어볼까 했는데, 일단은 귀찮아서 보류. 결국 새로운 스킨은 이걸로 결정. 그러고보니 전에 사용하던 스킨들은 스킨을 변경하면서, 관련 포스팅을 남기지 않은 것 같아 이 글에 그 스크린샷을 올려둘까 한다. 기록 보존이랄까.
 지금의 스킨을 사용하기 바로 전엔 Plusiv님의 스킨에 별의 회전 사진을 배경으로 넣어 썼다. 투명 PNG나 이미지 버튼 처리가 예뻐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내 취향엔 검은 배경보단 하얀 배경이 더 나은 것 같다. 이 스킨을 쓰기 전엔 아래의 스킨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1upz님의 스킨을 제법 다듬어 사용했었다. 배경과 내용 출력부 테두리, 메뉴바 부분을 직접 만들어 넣었었다. 꽤 오랫동안 불만없이 사용했었던 스킨인데, 정작 너무 오랫동안 같은 스킨을 썼다는 게 단점이라면 단점이었다.

 그러고보니 바로 위의 두 스킨은 모두 화면 상단의 블로그 이름을 이미지로 예쁘게 만들어 넣었었는데, 새 스킨에선 단순히 흰 배경에 텍스트로만 제목을 쓰고 있다. 상단 부분이나마 배경을 살짝 넣고, 블로그 이름도 이미지로 만들어 넣어봐야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