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SNUTime 간단한 서비스 - 2학기 수강편람 (임시)
* 수강편람이 업데이트되었으므로 이 페이지에서의 다운로드를 중단합니다.
SNUTime 수강편람 마법사를 이용하세요.


※ 주의사항


1. 이 파일을 실행하여 압축을 풀면 현재 스누타임의 수강편람이 2008년 2학기 것으로 변경되며, 웹 상에서 조회할 때 보이지 않는 강의의 시간대들까지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2. 이 수강편람을 이용할 때에는 전공학과별 과목 검색 기능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3. 반드시 SNUTime 1.4 Beta 이상의 버전에서만 이용해 주세요.

* 별 다른 게 아니고, 수강편람 조회 페이지(통합검색 말고 다른 것)에서 자료받기를 누르면 웹 상에서 보이는 것과 달리 시간대가 다 보이길래 그걸 SNUTime 용으로 만들었을 뿐입니다. 지금의 SNUTime도 교양 과목의 시간표는 여기에서 받으므로 시간대가 다 보입니다만, 전공 과목의 시간표는 통합검색 페이지에서 받기 때문에 시간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현재 SNUTime에서 2학기 전공 과목의 시간대가 보이지 않는데, 이걸 알고 싶으신 분들은 이 패치를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아직까지는 수강편람에 뜬 시간대들은 확정된 것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웹 상에서는 보이지 않는 것일지도요)

* 어차피 곧 완성된 수강편람이 나올 것이므로 이 파일은 임시로 서비스됩니다.
일종의 간단한 서비스로 생각하시면 되려나요. 아직 시간표가 다 나오지 않았는데도 SNUTime을 받으러 오시는 분들이나 2학기 수강편람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시길래 공개해 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