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Mother of Golden Sunshine #1
Mother of Golden Sunshin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좋아하는 가사에서 떠올린 이미지를 그래픽으로 만들어 보았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곡인 루카 투릴리(Luca Turilli)의 Mother Nature[각주:1]- 이 노래를 들으면 위에 쓴 가사가 불리워지는 부분에서 멋진 풍경이 머릿속에 떠오른다. 그 환상을 담아낸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보고 싶지만, 능력도 부족하고 여유도 없어 아직은 무리.

 잠시간의 여유를 이용해서 만들어본 그림으로 대신해 본다. 딱히 평소에 생각하던 그 풍경을 담아내는 데 성공했다는 생각은 들지 않지만- 눈 덮힌 산맥 위에서 수평선을 향해 시선이 움직이면서 밝게 빛이 들어오는 동영상을 만들고 싶었다- 또, 황금빛을 그려내기 위해 사용한 설정이 석양으로 되면서 그림이 전체적으로 어둡게 된 것도 아쉽다. 석양의 황금 빛깔이 아니라 뭐랄까, 좀 더 밝은 그런 걸 그리고 싶었는데. 뭐, 밝아오기 직전 여명을 그린 것이라고 둘러대자.
 
 하지만 짧은 시간에 대충 만들어 본 이미지치고는 마음에 들기도 한다. 실력도 부족하고 원하는 이미지도 아직 손에 잡히는 느낌은 아니지만, 언젠가는 멋진 게 만들어지길 바라면서 오늘은 여기까지.

 Rendered by Terragen™ 0.9.43.

○ 10/02 갱신 : 새로운 Mother of Golden Sunshine 이미지를 업로드했습니다.
보시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1. Luca Turilli - The Infinite Wonders Of Creation(2006), Track #2. [본문으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