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SNUTime 1.6.5 업데이트

* SNUTime 1.6.5 다운로드




2017년 겨울학기 업데이트

http://lawlite.tistory.com/343




구 버전 다운로드

SNUTime_Setup.exe

 

- 업데이트 내역


* 학점계산기가 이제 다시 작동합니다. 마이스누에서 나의 성적 - 성적 출력을 이용해 간편히 학점계산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학점계산기 실행 후 메뉴에서 성적 입력을 누르면 사용법이 나옵니다.)

* 일부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스누타임 때문에 7월 30일 홀수학번 수강신청 때 서버에 문제가 생겼다는 이야기를 어느 학우 분이 중앙전산원 측과 통화 도중 들었다는 글이 총학생회 페이스북에 게시되었다고 들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그렇지 않습니다. 정보화본부 쪽으로 '문제가 있었다면 정보화본부 측의 잘못으로 인해 일어난 일이지 스누타임의 탓이 아니다'라고 말씀을 드렸고, 이에 정보화본부 측에서는 '오해'라고 답하셨습니다. 동의 하에 이러한 사실을 게시하여 둡니다.


- 지난 1.6.3 업데이트 안내에서 말씀드렸듯, SNUTime 1.6B 버전에서 추가되었던 사용자가 직접 수강편람을 수정할 수 있는 기능과 실험반 강의에서 강의실을 직접 고를 수 있었던 기능 등은 현재 빠져 있습니다.

- 일부 Windows 8 (8.1) 환경에서 수강편람 마법사 실행시 문제가 발생한다는 보고가 있는데, 저도 Windows 8.1 및 10을 썼지만 이 문제가 일어나지 않아 원인을 파악하지 못해 해결이 안되고 있는 사항이 있습니다.


- SNUTime 시작하기


위 SNUTime_Setup.exe를 다운로드한 후, 실행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후, 수강편람 마법사를 실행하시면 서울대학교 수강신청 서버에서 최신의 수강편람을 다운로드해 SNUTime에서 검색할 수 있게 합니다.


- 덧붙여


스누타임이 2007년 2월에 나왔는데 2015년인 지금까지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시다는 점은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업데이트가 좀 늦긴 했고, 사실 저로서도 좀 스누타임이 너무 오래된 프로그램이라 마음에 안 드는 점들이 있기는 한데, 여튼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이상 작동할 수 있도록 최소한의 업데이트는 계속해 보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