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SNUTime 1.0 Release!
SNUTime 1.1이 나왔으므로 SNUTime 1.0의 배포는 중단합니다.

http://lawlite.tistory.com/2

이곳에서 SNUTime 1.1을 다운받으십시오.
새로운 편리한 기능들과 중요한 버그 패치가 이루어졌습니다.

 SNUTime은 시간표 작성 및 수강편람 검색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첨부된 SNUTime_setup.exe 를 다운로드받으신 후, 설치하시면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충분한 테스트를 거치지 못한 탓에 알 수 없는 혹은 발견되지 않은 버그 및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문제 발생 시, 이 포스팅에 코멘트를 달아주시거나 제 Email로 연락 주시면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해 보겠습니다. 물론 기타 건의 사항도 환영합니다.

☆ SNUTime 1.0

* Microsoft Windows XP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해상도 1024x768 , 1280x1024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 SIS의 수강편람 조회 페이지에서 다운받은 수강편람 파일을 불러오는 방식입니다.
(프로그램 속에 조회 페이지로 가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 수강편람 만들기를 하시지 않는 이상, 계속 유효합니다. 반드시 프로그램에서 제시하는 링크를 따라 주십시오.)
* 강좌 선택시, [정보]를 클릭하시면 SIS 수강편람의 수강계획서를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 강좌명, 강의동, 강의시간, 교과목번호 등으로 검색어를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 학문의 기초, 핵심교양, 일반교양의 대분류 및 각각 그 소분류별로 목록 보기 및 대상 지정이 가능합니다.
* 시간표 상에서 원하는 시간들의 셀을 클릭하셔서 그 시간대에 수업을 하는 강좌만 검색 및 검색 대상 지정이 가능합니다.

* 작성한 시간표의 Save/Load를 지원합니다.
* 작성한 시간표의 TXT 파일, JPG 그림 파일 출력 및 프린터 출력을 지원합니다.

* SIS 바로가기, sugang.snu.ac.kr 바로가기, 수강편람 조회 바로 가기, 캠퍼스 지도 보기 등의 링크가 메뉴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 프로그램이 설치된 폴더에 바탕색을 투명 처리한 추가 아이콘이 1개 있습니다.

스크린샷

SNUTime 1.0 Screenshot



스크린샷

SNUTime 1.0 Screenshot


* 이 프로그램의 배포용 설치 파일은 Nullsoft Scriptable Install System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버그를 비롯한 문제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 파악된 바로는,
- 일부 시스템에서의 설치 불능 혹은 실행시 DLL 로드 실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강좌를 선택하셔서 시간표에 넣으신 후, 시간표에서 특정 강좌를 빼실 때 시간표 테이블에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단 새 시간표 작성을 해 주시고, 어떤 상황에서 발생하는지 버그 리포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Microsoft Windows 98에서 실행시 폰트가 너무 작게 보이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 Microsoft Windows Vista에서는 설치 및 실행 테스트를 해보지 못했습니다. 단, XP에서 Vista Theme를 설치하였을 경우에는 98에서의 문제점과 달리 정상적으로 폰트가 출력되며, 각 컨트롤들도 Vista Theme에 대응합니다.
- 물리학실험 1을 비롯한 강의시간대가 null로 정의된 강좌는 선택시 에러가 발생합니다.

* 수강편람 조회 페이지에 접속 시, 페이지에 에러 구문이 뜰 수 있습니다. 무시하시고 년도의 빈 칸에 2007을 입력하시고 조회하시면 정상적으로 조회 및 자료받기가 가능합니다.


SNUTime Created by Lawlit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