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SNUTime 수강신청 마법사 HOTFIX #3
새로운 HOTFIX #4가 배포되었으므로, 이를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HOTFIX #4가 현재로서는 마지막 패치가 될 것 같습니다.


1. 위의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하신 후, 실행하십시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면, [겹쳐쓰기(D)]에 체크를 하시고 [압축풀기]를 클릭하십시오.
* 사용자의 컴퓨터에 SNUTime이 설치된 경로가 위의 경로와 다르다면, 경로를 맞게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주의! 수강신청 마법사가 실행 중이라면 압축을 풀기에 앞서 반드시 종료하셔야 합니다.

SNUTime 1.3B 수강신청 마법사 핫픽스 #3 ::

 핫픽스 #3에서 수정된 부분 - [저장] 버튼을 화면 상에서 찾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실제 수강신청 사이트에서 실시한 테스트에서 성공적으로 작동하였습니다. 기존 사용자 분들은 이 패치를 반드시 받으시기 바랍니다.

 핫픽스 #2에서 수정된 부분 - [저장 버튼 클릭 안함]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의 수강신청 마법사 아이콘을 우클릭하면 [저장 버튼 클릭 안함] 명령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이 활성화된 상태에서는 수강신청 마법사가 교과목코드, 강좌번호, 해당 과목 조회, 저장 버튼을 찾으면 그 위치로 마우스 이동까지만 작동합니다. 즉, 마지막 [저장] 버튼을 누르지 않습니다. 이 옵션이 추가된 이유는, 수강신청 마법사의 입력 속도가 서버의 속도에 비해 너무 빨라, 새로운 과목의 [저장] 버튼이 뜨기 전에 직전에 신청했던 과목의 [저장] 버튼이 남아있어 이를 클릭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하는 핫픽스 #1에서 수정된 부분입니다.

 사용자 환경에 따라 기존의 수강신청 마법사가 [저장] 버튼을 클릭하기 위해 이동하는 마우스 위치가 다를 수 있어,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 패치를 통해 SNUTime 수강신청 마법사는 어떠한 해상도, 어떠한 웹 브라우저 환경에서도 [저장] 버튼을 정확히 찾아 클릭하게 됩니다.

 그리고 기존의 수강신청 마법사가 저장 버튼이 나타날 자리로 미리 옮겨가 있던 것과 달리, 이번 패치의 마법사는 마우스를 미리 옮겨가지 않습니다. 저장 버튼이 나타나면 그때서야 옮겨가서, 재빠르게 저장 버튼을 클릭할 것입니다.

(SNUTime_Setup.exe는 새 버전의 수강신청 마법사를 탑재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패치파일에서만 새 수강신청 마법사가 들어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