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351 TOTAL 2,370,462
디아블로3 5월 15일 출시 확정, 예약 구매 시작!

디아블로3이 드디어 출시일이 발표됐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2012년 5월 15일(화요일)에 온라인 디지털 다운로드 구매는 물론,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일본, 호주, 홍콩 등의 매장에서는 DVD 버전으로도 디아블로3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블리자드의 보도 자료 보러 가기 - 디아블로 III 5월 15일 출시 확정!)

아울러, 출시를 두 달 남겨놓은 지금부터 디아블로3 디지털 예약 구매가 시작되었다. 디지털 예약 구매는 미리 디아블로3을 사 놓았다가, 5월 15일에 디아블로3이 정식으로 출시되면 그때부터 플레이할 수 있는 방식이다. 단, 이번 디지털 예약 구매는 온라인 디지털 다운로드 전용 상품이므로, DVD 패키지 디아블로3을 구입하고 싶은 사람은 다른 기회를 기다려야 한다.

디지털 다운로드 상품이나 DVD 패키지 상품이나 가격은 모두 55,000원으로 같다.

* 디아블로3 예약 구매하러 가기

그리고 디아블로3 한정판은 99,000원이다.


디아블로3 한정판(Collector's Edition)은 위 그림에서처럼 설화 석고(alabaster-white) 색상으로 특별히 디자인되며, 한정판 패키지와 관련된 세부 사항들은 몇 주 내로 발표될 것이라고 한다. 작년에 블리자드에서 밝힌 한정판 패키지에 관한 내용을 보면, 아래와 같이 본 게임 외에 디아블로의 머리 모양의 장식물과 디아블로2 (와 확장판 Lord of Destruction)가 들어 있는 소울스톤 모양의 4GB USB 메모리, 원화 그림책, OST CD, 디아블로3 영상을 담은 DVD와 블루레이 세트, 배틀넷 컨텐츠(WoW나 스타크래프트2를 위한 것도 있다) 등이 들어갈 것이라고 한다. (출처 : Diablo III: Collector’s Edition Unboxing)

디아블로3 한정판 구성이 위와 같다면 디아블로 시리즈의 매니아들에겐 비록 가격이 꽤 비싸긴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99,000원에 판매된다고 하며, Amazon.com에 올라온 한정판 예약 구매 상품의 가격은 $99.99이다.) 알찬 구성이라고 생각한다.

어쨌거나, 디아블로3의 출시가 이제 두 달 앞으로 다가왔다. (물론 블리자드는 그동안 말해왔듯이, 출시를 연기할 수도 있겠지만.) 과연 이번 2사분기 안으로 출시될 것이었는지 궁금했는데, 이번 5월 15일 출시 확정 발표로 디아블로3이 가시권에 들어왔다. 베타 테스트를 참 재미있게 해서- 스타크래프트2는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싱글 플레이 미션만 즐기고 말았지만- 디아블로3의 정식 발매가 기대된다.
7  Comments
댓글 쓰기